Who Am I?


6222.   12125
[re] 사 ㅇ 미 ㄴ
추천 : 11 이름 : ****** 작성일 : 2017-04-09 23:56:05 조회수 : 225
>29,30기 남녀 한명씩
>
>대답 피하면 안됨 무조건 거기에 제일 가까운 사람 이름써야돼 ㅎㅎ          (   ㅇㅋ   )
>
>1.수영복을 입은 모습이 제일 기대되는 사람
>   가인 누나  영찬이   민지(백)  현욱이형
>2.가장 더럽게 생긴 사람
>  지금 내 앞 거울에 보이는 사람
>3.가장 발냄새 날 거 같은 사람(위에랑 다르게써도됨)
>  은혜 누나  태규형  준직   수경
>4.결혼을 가장 못생긴 사람과 할거같은 사람
> 지민누나 (잘생긴 사람들만 만나다가 질려서 내면보고 결혼할듯)   철훈이 (국제결혼 사기 당하기에 제일 적합)    나 ( 끼리끼리 )  영은 (술 먹고 나서 홧김에 결혼할듯)
>5.결혼을 못할거같은 사람
>  세인  경환이형  현욱이형  유경
>6.이성에게 가장 인기가 없을거 같은 사람
>  가인누나 윤세형 민지(박)  승빈
>7.가장 내면이 성숙하고 생각이 깊은 사람
>  소영누나  지호형  은비  승빈
>8.나중에 만날때 외제차 끌고올거 같은 사람
>  원선  도형  나연   진우  
>9.허세가 가장 심한 사람
>  리 철 훈 동무(피파 ㅈ밥)   리 민 수 동무(순천 개촌놈)  
>10.욕을 가장 잘할거 같은 사람
> 은혜누나  도형  은비  진우
>11.가장 일베를 할거같은 사람
>  소영누나  경환이형(ㄹㅇ)  동원이(ㄹㅇ)  유경 ㅋㅋ
>12.얼굴만 봐도 때리고 싶은 사람
>  지민누나(이뻐서) 민지(이뻐서)   황석현,이철훈( 둘은 진짜로 떄리고 싶어서)
>13.외모부심 제일 심한사람
> 철훈이  가인누나   나    민지 (백)
>14.가장 멋잇거나 귀여운 사람
>  영찬   문영누나   현욱이형  유경
>15.머리스타일이 가장 멋잇는 사람
>   이름하여    갓 영찬 (ㄹㅇ 쌉 지림)   ----- 필자 잠시   팬티 좀 갈아입고 옴.
>16.야동을 가장 많이 볼 거 같은 사람
>    원선   백민지   경환이형(지금도 보고 있을듯)  현욱이형( xxx 신작 나오는 날마다 혼자 배시시 웃고 있음 )
>17.안친한데 친한척하는 사람
>    김영식 교수
>18.거울을 가장 많이 볼거 같은 사람
>   세인  도형  은비  나 ( 음식 입에 묻었나 안 묻었나)
>19.싸움을 가장 못할거 같은 사람
>  자훈이형  문영누나  현욱이형  박민지
>20.싸움을 가장 잘할거 같은 사람(진짜로)
>   영찬이(취하면 자신감레벨 올라가서 다 이길듯 , 취권 )   은혜누나    영은    왕석현
>21.연애 할 떄 일편단심일 거 같은 사람
>  원선  태규형  민주  준직
>22.보기만 해도 너무 좋은 사람
>  원선   경환이형   백민지     (30기는 너무 많이 봐서 ..... 좋음~)  
>23.가장 순정파로 사랑을 할거 같은사람
>  문영누나  태규형  박민지   승빈
>24.가장 청바지가 안어울릴거같은 사람
>  가인누나  경환이형  나연   왕석현
>25.가장 머리가 나쁜 사람
>  원선   철훈이   유경    나
>여기서부턴 ox문제야 이유쓰지말고 딱 ox만!!
>1.나는 잘생겼다    X
>2.나는 몸이 좋다   X
>3.나는 섹시하다.   X
>4.나는 식스팩있다 X
>5.샤워후 거울을 1분이상 본적이 있다.   O
>6.있다면 ㅈㄴ잘생겻다고 생각해서이다. X
>7.케미컴에서 기장하고 후회한적이 있다. O
>8.내가 케미컴에서 가장 멋있다. X
ㅋㅋㅋㅋㅋ   2017-04-10 00:25:58 IP :  
김영식 교수님 어리둥절ㅋㅋㅋ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re] 사 ㅇ 미 ㄴ  [1] 2017/04/09 225
5671  사 ㅇ 미 ㄴ   2017/04/09 93
5670    [re] 사 ㅇ 미 ㄴ   2017/04/09 189
5669  이이애ㅓㆍㄱㄴㄱ시이이ㄱㄷㄱㄷㄱㄴ시   2017/04/09 97
5668    [re] 이이애ㅓㆍㄱㄴㄱ시이이ㄱㄷㄱㄷㄱㄴ시   2017/04/10 204
5667     2017/04/09 66
5666    [re] 꺅  [1] 2017/04/09 195
5665     2017/04/09 73
5664    [re] 꺄   2017/04/09 157
5663  ㅅㅁㅅㅁ   2017/04/09 85
5662    [re] ㅅㅁㅅㅁ   2017/04/09 157
5661  사 ㅇ 미 ㄴ   2017/04/09 83
5660    [re] 사 ㅇ 미 ㄴ  [1] 2017/04/09 158
5659  빨리   2017/04/09 98
5658    [re] 빨리   2017/04/11 171
5657  김생민   2017/04/09 70
5656    [re] 김생민   2017/04/09 175
5655  민지에게 설리란?   2017/04/08 63
5654    [re] 민지에게 설리란?   2017/04/08 143
5653  설리가 진리   2017/04/08 64
5652    [re] 설리가 진리   2017/04/08 237
5651  설리   2017/04/08 78
5650    [re] 설리   2017/04/08 153
5649  타라랏   2017/04/08 85
5648    [re] 타라랏   2017/04/08 168
5647  호잇~~   2017/04/08 94
5646    [re] 호잇~~   2017/04/09 178
5645  ㅁㅈㅁㅈㅁㅁㅈ   2017/04/08 91
5644    [re] ㅁㅈㅁㅈㅁㅁㅈ  [1] 2017/04/08 172
5643  라차타!   2017/04/08 89
5642    [re] 라차타!   2017/04/08 140
5641  설리~~~~~~~~~   2017/04/08 85
5640    [re] 설리~~~~~~~~~   2017/04/08 146
5639  하잇~~~   2017/04/07 147
5638  빨리해줘요   2017/04/07 98
5637    [re] 빨리해줘요   2017/04/07 179
5636  ㄱㄱㄱ   2017/04/07 91
5635    [re] ㄱㄱㄱ   2017/04/07 171
5634  얼굴을 바꾸자  [1] 2016/06/09 184
5633    [re] 얼굴을 바꾸자   2016/06/26 197
5632     2016/06/09 109
5631    [re] 핫   2016/06/24 145
5630  윤세의 모험   2016/06/09 96
5629    [re] 윤세의 모험  [2] 2016/06/09 211
5628  444   2016/06/08 118
5627    [re] 444   2016/06/09 185
5626  ㅇㅇ  [1] 2016/06/08 113
5625  시험기간에 하는 개꿀 회탐   2016/06/08 96
5624    [re] 시험기간에 하는 개꿀 회탐   2016/06/08 188
5623     2016/06/08 100
[1][2][3][4][5][6][7][8][9][10][11] 12 [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