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달려!!
김한글  (Homepage) 2009-04-14 21:20:47, 조회 : 437, 추천 : 51


>※이유도 반드시 써라!
>
>★이 사람! 보면 동생같아...누구?
> 문기 - 참하게 생긴게 걍 동생  
>★이 사람! 보면 내 오빠하고 싶어...누구?
> 동섭이 - 힘쎄니깐
>★이 사람! 보면 애인하고 싶어...누구?
> 수민이 - 털털하고 멋진성격
>★이 사람! 보면 아빠같아...누구?
> 홍채오빠 - 걍 분위기가 아버지에요 ㅋㅋ
>★이 사람! 보면 우리 엄마같아...누구?
> 영선언니 - 뭔가 우아한 이미지가 풍겨져요
>★이 사람! 보면 마냥 즐거워...누구?
> 채원언니 - 엔도르핀이 마구마구 샘솟아요
>★이사람! 보면 안타까워...누구?
> 성희 - 걍...안타깝다..
>★이사람! 보면 닮고싶어...누구?
> 승은언니 - 너무이뻐요 !!!
>★이사람! 보면 나랑 너무 똑같아...누구?
> 경수 - 귀차니즘이 비슷한듯 ㅋㅋ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8
18:32:56


아 ..
왜 성희는 맨날 ㅠㅠ 좋은 것좀 해주라 ㅋㅋ 2009-04-15
00:56:45



유채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희하면 근데 무인도만 떠올라 2009-04-15
10:43:11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72    [re] 가장~~~  [4]  바람아 불어라 2002/05/06 75 438
571  민아~~    JIN-HO 2002/05/14 78 438
570    [re] 지환아 미안해ㅠ.ㅠ 근데 넘 알고싶은게 많아서..~    류지환 2003/04/23 62 438
569    [re] ㅋㅋㅋ    우준혁 2004/07/28 59 438
568    [re] ;; 의중이 질문에서 퍼왔어;;  [6]  이수연 2005/04/18 49 438
567  환영합니다  [5]  봉녀안티 2005/07/03 51 438
566  하이봉녀    봉녀안티 2005/07/10 81 438
565    [re] 그분들을위한배려  [5]  슬갸 2007/05/31 22 438
564    [re] toxic  [5]  허선영 2008/06/06 53 438
563    [re] 영희 나의마음을 받아줘  [5]  이영희 2008/06/21 33 438
562  이제 곧 후배들이 들어옵니다.  [2]  난니가지난여름에한일 2008/12/13 46 438
561    [re] 받아랏  [2]  김한글 2009/04/10 39 438
560    [re] 티용이  [3]  강셩 2009/06/27 48 438
559  해린아오늘사고의기초는졸지말자    박신예 2010/05/10 100 438
558  회탐회탐    서경은 2010/05/27 85 438
557    [re] 잘한다  [4]  박신예 2010/09/15 45 438
556  폭풍회탐    박신예 2011/03/24 89 438
555    [4]  방지숙 2011/04/19 47 438
554  회탐이 왔어요    서하나 2011/09/06 89 438
553    아~네~~~~!!!  [5]  재여니거덩 2002/04/29 62 439
552  질문 가네용..    나쁜 남자! 2002/06/27 89 439
551    [re] ______!!!!!!!!     2002/07/11 77 439
550    [re] ㅋㅋ안하면또뒤진다  [9]  이란 2006/05/31 30 439
549  흠냐;; 오랜만이다...  [1]  제랄리안 2008/03/15 65 439
548    [re] 고고싱  [9]  허선영 2008/06/08 44 439
547    [re] 이제 곧 후배들이 들어옵니다.  [1]  나야나 2008/12/16 56 439
546    [re] ^^  [5]  ㅅㅅ 2009/12/25 50 439
545  회탐회탐    서경은 2010/05/17 79 439
544  우와    방지숙 2011/04/19 103 439
543  회탐이 또 왔따    조연준 2011/07/03 78 439
542    [re] 정녕 너의 소원이라면...  [2]  쫀지 2002/04/18 52 440
541    [re] 대답!    쫀지 2002/04/19 73 440
540    [re] 재연 부띠끄!!  [2]  앙드레 정 2002/05/03 72 440
539  천문천답~~~~~~~~~~~~~~~~^^::    용환이 형님 2003/05/06 52 440
538       < -----------------------여기까지-------------------------- >    석원 2005/04/23 73 440
537    [re] ㅋ  [3]  상고이 2005/05/22 36 440
536    [re] ..  [1]  석원 2005/07/03 73 440
535    [re] 너무빠른답글로인한 정신적공황상태;;;;  [5]  이준석 2007/04/24 44 440
534  최종롸운드~~  [2]  ㅋㅋㅋ 2008/06/01 62 440
533    [re] 키키킥화이팅!!!  [5]  이준형 2010/05/19 43 440
532  진실게임    남해린 2010/05/24 90 440
531  인평왔숑인평왔숑 다음회탐은 누구일까요??ㅋㅋㅋ떨리지??  [7]  김유경 2012/04/12 58 440
530    [re] 별명을지어주세여,,  [1]  최)주진호(강 2002/04/25 91 441
529  편지 한통 쓰세여..    편지.. 2002/04/30 77 441
528  야~~ 왜 209번 질문에 대답이 없는거여???    후흠 2002/05/07 88 441
527  환생  [2]  ... 2002/06/24 66 441
526  회탐을 넘기겠어요 훗  [2]  윤홍 2006/09/25 34 441
525    [re] 캐스팅을 하자~~~  [8]  유채원 2008/04/13 32 441
524   바다랏요  [3]  희주님 2008/05/13 72 441
523  ...    캬캬캬캬캬캬 2009/11/12 72 441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06][107][108][109][110][111][112][113] 114 [115][116][117][118][119][120]..[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