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12125
이번이 마지막....
추천 : 62 이름 : ****** 작성일 : 2002-04-20 07:04:39 조회수 : 425

일꺼라 생각했지???ㅋㅋㅋ 생각나는대루 계속 질문할겨... 긴장늦추지 말도록...


1. 케미컴 15기 남아 중 수다가 가장 심할꺼 같은 사람은???


2. 스타크래프트의 폐단성을 논술하시오....


3. 포트리스에서 배울수있는 수학적 용법은???


4. 말을 못하면.... 말두 못듣게 되구...   말을 못들으면.. 말두 못하게된다..
   이 상관관계 이유는 뭐라 생각하시는가??


5. 드라마 여인천하를 아시는가??  여기서 문정황후(전인화)는 아들을 이용하여 권력을
   쥐려했다.. 이를 막기위해 아들 명종이 해야할 태도는?? (객관식)
    
    1. 어머니를 완전히 무시한다... 아예 상종을 안함...
    2. 어머니의 권력욕에 굴복한다...
    3. 어머니를 암살시킨다...(<-- 이거 찍으면.. 너의 사상이 드러난다..)
    4. 어머니와 함께 같이 권력욕에 동참한다...
    5. 기타 ( 너의 의견..)


6.  요새 가요프로에선 립싱크의 문제가 심각하다...(별루 안심각한가??)
    이를 개선하기 위한 대책은???


7. 티비 프로에선 너무나 많은 자막에 시청자들이 그리 썩 조은시선을 보내구있지 않다..
   이를 위해 프로듀서들이 해야할 일은??


8. 우리 케미컴에서 가장 느끼할것 같은 사람은?? (객관식)
  
   1. 14기 조성우 선배..     2. 15기 김상준 기장      3. 15기 남궁연석 기원

9. 오월동주 란 사자성어의 기원을 설명하시오...


10. 케미컴에서 자기 색깔(개성)이 진할것 같은 사람은?? (주관식)


열씨미 답해주구려...




  
출제자..   2002-04-20 07:08:33 IP :  
4. 부연설명... 꼭읽도록... 말벙어리는 귀머거리가 되고.. 귀먹어리두.. 말벙어리가 된다는말임..언더스탠드??
남궁연석박사님^^:   2002-04-20 08:18:38 IP :   
얌마..ㅡㅡ;왜자꾸태클이야..!언능 탐색이나 끝내..내차롄데..왜니가계속탐색하는거야..ㅡㅡ;
옥영   2002-04-20 21:19:48 IP :  
오월동주...앗! 그거그거~ 고사성어 수업시간에 들었눈뎅..ㅋ 아는거 나와서 반가워서리..ㅎㅎ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번이 마지막....  [3] 2002/04/20 425
671  ㅋㅋ 질문이샤~  [2] 2002/04/21 425
670    [re] 질문!!!  [54] 2005/04/20 425
669    [re] 하세요~ㅋㅋㅋㅋ  [1] 2008/05/25 425
668  개교기념일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   2009/04/28 425
667  회탐2   2009/05/17 425
666    [re] ㅎㅎㅎㅎ   2010/05/03 425
665  회타미타미>.<   2010/05/14 425
664  키키킥화이팅!!!   2010/05/17 425
663  앗...  [1] 2004/07/12 426
662    [re] 정은양이 알고있는 욕들을 나열해보시오  [4] 2005/06/13 426
661    [re] 고고고고고고고  [9] 2008/04/16 426
660    [re] 얼룽해욤  [3] 2009/04/14 426
659    [re] 이히~  [5] 2010/04/04 426
658  해린아회탐이닷   2010/05/09 426
657    [re] 너도 이거 안하면 가만 안두게써  [8] 2011/06/19 426
656    [re] 대답!   2002/04/19 427
655  민아~~   2002/05/14 427
654  환생  [2] 2002/06/24 427
653    [re] 회탐10   2005/08/11 427
652    [re] ㅋㅋㅋ당장해  [7] 2008/04/01 427
651    [1] 2008/04/11 427
650    [re] 희주야 받앙  [9] 2008/05/11 427
649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1] 2008/11/18 427
648  차누야~~~~~~~~~~~~~~~~~~~~~  [1] 2009/05/14 427
647    [re] 교령이는회탐을넘겨여  [23] 2010/04/28 427
646    [re] 질문 있어요!!!!  [6] 2002/04/24 428
645    [re] 오늘만기본질문올릴게요><  [6] 2009/05/28 428
644    [re] 진욱앙.  [8] 2010/04/02 428
643    [re] 타미타미   2010/05/16 428
642  회타미회타미   2010/05/27 428
641    [re] 문경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2010/06/13 428
640    [re] 도발ㅋㅋㅋㅋㅋㅋㅈㅅㅈㅅ  [6] 2011/06/27 428
639  wwwwwwwww효영wwww  [20] 2013/04/03 428
638  짝퉁주인공정하기놀이   2002/04/24 429
637    [re] 병모에대해 알아봅시다..ㅋㅋ (퍼옴)   2004/08/21 429
636  즐거운회탐~~~~빠라바라밤 빠라바라밤 빠밤빠빰빰빠 ~~  [1] 2005/04/25 429
635  하이봉녀   2005/07/10 429
634  영진이한테 관심이 없구나.... ㅋㅋ  [2] 2007/09/15 429
633    [re] 바다랏요  [7] 2008/05/15 429
632    [re] 고고고고  [12] 2008/05/20 429
631  피자가조아피자가조아피자피자피자피자피자피자  [2] 2008/05/28 429
630  최종롸운드~~  [2] 2008/06/01 429
629    [re] 널위해 퍼왔당 ㅋㅋ  [6] 2008/06/13 429
628    ♥♥♥♥♥♥♥♥♥♥♥♥♥♥♥♥♥  [6] 2009/05/07 429
627  내일은 새로운질문으로 고고싱~   2009/05/28 429
626    [re] 회탐하자ㅋㅋ  [1] 2009/07/27 429
625    [re] 승수야   2010/01/01 429
624  이것만은 꼭 대답해줘   2010/01/27 429
623    [re] 히히 새로운거찾았어  [6] 2010/04/27 429
[1]..[106][107][108][109][110][111] 112 [113][114][115][116][117][118][119][120]..[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