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12125
하루늦은 인평이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성행영
추천 : 34 이름 : ****** 작성일 : 2012-05-24 23:52:31 조회수 : 424
재현선배- 재현선배님ㅎㅎㅎㅎ인상도 좋으시고 몇일전에 병주선배 생일때 뵈고 한번도 못뵌듯해요ㅠㅠ어제 볼수있었는데 못가서 죄송해요!

달수선배- 선배님ㅎㅎ유경언니랑 엄청 재밋게 잘 노시는거같은데 저랑두 친해져요 선배님!!!

병주선배- 창원!!!!!!!!선배님ㅎㅎㅎ창원이라고 먼저 말걸어주시구 해주셔서 고마웠어요!ㅎㅎㅎ좀더 친해져요!

교령선배- 선배님ㅠㅠㅠ축제때 뵙고 거의 못본듯해요ㅠㅠ잉 선배 학교에서도 잘안보이시구!!연락드릴께요!!ㅎㅎㅎ

해린선배- ㅎㅎㅎ선배님 너무 좋아요!!!!엄청 털털하시구 되게 시원시원해 보여서! 친해지구 싶어요!!!

신예선배- ㅠ.ㅠ아..선배 키넘크구 너무 말르셔서 너무 부러워요 이뻐요 (부끄) 여신포스ㅠㅠㅠㅠ 도서관에서 공부안하던모습은 잊어주세영ㅎㅎ헹

경은선배- 경은선배!!!!!!!! 제일 편하게 잘대해주셔서 감사해영 현수만 이뻐하지마시구 저두 ^ㅇ^!!!!

하나선배- ㅎㅎㅎㅎ너무이쁘세요 선배ㅠ.ㅠㅎㅎ잉!!!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아 선배 페북 좋아요쟁이ㅎㅎㅎ!!

영주선배- ㅎㅎ언니집에서 고기두 먹구ㅠㅠㅠ집가다가 같이 노래방두 가고!!!미팅도 잡아주시고!!!!!!!!!!!! 그리구 경상도^.~ 선배 쪨좋아해요! 알죠!!!!!

효연선배- 효연선배 첨봤을땐 엄청 차가워 보이시구했는데!!!!!! 도토리 먹을때 얘기많이했는데 무서운것도 많구 너무 귀여우세요ㅠㅠ 더친해져요 선배!!헹ㅎㅎ

수경선배- 선배생각하면!! 막 계속 안아주시는 생각나요ㅎㅎㅎㅎ그래서 편해요 선배님!!! 같이 밥두먹구 얘기두 많이해요!>_<

민지선배- 민지선배님ㅎㅎ축제날 희창이랑 선배님이랑 얘기하면서 내려왔는데! 선배님두 더 친해지면 너무 재밋을꺼같아요! 학교에서두 많이 보구 너무 좋아요!

윤영선배- 어제 저 요가가다가 선배님 똵! 잉선배 이제 잘씻구 다닐께요! 더럽단말은.. 커피감사해요 선배님!!!!!!!!담주에 우리 시간맞춰서 밥먹어요!!!

해범선배- ㅎㅎㅎ웃는거 너무 보기 좋아요!!!!!키도 크시구 몸도 크시고 한데 너무 이쁘게 웃으셔서 편해요 선배!선배 이미지 좋아요~ 헹 선배 담에 밥 사주세요!

정민선배- ㅎㅎ뭔가 선배님 보고있으면 웃겨요!!!!!엄청 두리번거리셔서!!!! 편하게 대해주시구 맛잇는거 사주셔서 감사해용!!! 더 친하게 지내요^.~

문환선배- 책두 빌려주시고!!!학생증도 빌려주시구ㅎㅎㅎㅎㅎ엄청 카톡많이 했엇는데!! 요즘 말두 많이 안하는거같아요ㅠ.ㅠㅎㅎㅎㅎ맛잇는거 많이사주셔서 감사해요!!!

연준선배- 아ㅎㅎㅎㅎ제일재밋어요! 선배랑 있으면ㅎㅎ진짜 저 바보되는 느낌이에요.. 포켓볼 못친다고ㅠㅠㅠㅠ지금까지 바보라고ㅠㅠㅠㅠㅠㅠ서러워요!!

성래선배- 선배 성신여대 축제때ㅎㅎㅎㅎㅎㅎ너무 아저씨같아요!! 춤추실때!!!!!!!!!ㅎㅎㅎㅎ재밋어요 선배님!ㅎㅎㅎㅎㅎㅎㅎ더 친해지구 싶어요~

유경언니- ㅎㅎ언니 첨봤을때랑 이미지 너무 달라영~~~~~처음의 그 도시여자같은 이미지 어디가구 지금 우콩이로!!!!헹 언냐 좋아여~ 잘챙겨주고 해서 너무 고마워ㅠ.ㅠ

수진언니- 쮸지니 언니야ㅎㅎㅎ언니랑은 반 거의 똑같으니까ㅎㅎㅎ맨날 보져~ 가끔씩 내가 툴툴거려도ㅋㅋㅋㅋㅋㅋㅋㅋ언냐랑 쩰 친하니까 그러는거ㅜ.ㅠ일산다람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거 보기좋아여

유내- 유내는 항상 잘챙겨주구ㅠㅠㅠ말도 또박또박 잘하고!!! ㅎㅎㅎ유내랑 말하고있으면 뭔가 기분이 좋아져염ㅎㅎ!!!!엄마같아ㅠㅠㅠㅠ유내 장학생 기말두 열시미하잣!!!

현수- 쮸쮸쮸쮸ㅉ우리쮸 미안해 요즘 정색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현수 젤좋아하느거 알제!!! ㅠㅠㅠ운동하러가자해도 늦은시간에 나와죠서 고마워ㅠㅠ잉 내가 닐 왜 싫어해ㅎㅎ!!!현수 쩰좋아 알겟지?

지혁오빠- 지혁오빠야ㅎㅎㅎㅎ초기때 모습이랑 지금이랑 이미지가 똑같다!!!!! 항상 웃기고 엽기적임!!!!! 오빠랑도ㅋㅋㅋ진지한 대화를 해보고싶다!!!!!!!! 그니까밥사주셈

진현오빠- ㅎㅎㅎ오빠랑은 장난도 많이치고ㅎㅎ뭔가 진지한 분위기풍기는데 뭔가 재밋음!!!!!!!!헹 쫌더 친해지자ㅎㅎㅎㅎㅎㅎㅎ오빠 술로 죽는모습 보고싶어요!

환수- 환수 4호선이라 집갈때 나랑 현수 잘챙겨줘서 맨날 고마워! 알제!!!!!!! 초기때 내폰때문에ㅋㅋㅋㅋ내가계속 귀찮게 햇는데 그치!! 환수도 편하구 좋아요! 여자친구랑 너무 이뻐 보기좋다! 오래가!

용희- 용희야ㅎㅎㅎ나 자취하는데 니가 젤 힘이되는듯!! 엄마같아용희ㅎㅎㅎㅎ 같이 얘기하고 있으면 시간가는지 모르겟고 계속 같이있고싶ㅇ음~~~~ 맛잇는것도 서로 사주고 그냥 엄청 편해서 너무 좋아여~ 챙겨줘서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있어ㅎㅎㅎㅎㅎㅎㅎㅎ!!!!!

서랑이- 짝꿍!!! 우리 쩰첨짝꿍도 너랑ㄴㅏ였는데ㅎㅎㅎ술먹으면 빨게지고 바로 죽더니 요즘은 쫌 버티는듯!!! 생각보다 훨씬 엽기적이고 재밋음!!! 서랑이도 편하고 너무 잘해줌!

희창이- 희창이! 요즘 쫌ㅎㅎㅎ같이 있어서 친해진듯!!!!!! 파트너는 잘데리구 갓니^^ 괜찮아!!!!!!!!! 나 밥사줘야된다 잊으면안되 희창이 전구 갈아줘서 고마워ㅎㅎㅎ!!담에도 부탁함..

중채- ㅎㅎㅎㅎㅎㅎ중채너무 이쁘게 생김! 해리포터 닮았다!!!!!!ㅎㅎㅎㅎ나랑 셀카 찍은것도 많은데!그제ㅎㅎㅎ예전에 너 추운데 옷도 빌려주고!!!ㅎㅎㅎ그땐 진짜 고마웠어 중채!!

상민이- 상민이 대면식때ㅋㅋ연준선배랑 내앞에서 막 봤자나!!!기억못함?ㅠ.ㅠㅎㅎㅎ에이ㅎㅎ아 나 다리 부어서 막 제대로 못 걸었을때 계속 부축해줘서 너무 고마웠음ㅠ.ㅠ잊지않음!!!멋짐!!





그러므로 상민이한테 넘기겟음 땅미니 화팅
헤헷   2012-05-25 09:30:53 IP :  
나도 르미 좋아여
헤헷   2012-05-25 09:54:14 IP :  
내가 더더더 르미 젛아해여
조용희   2012-05-25 10:48:13 IP :  
보람차네
조연준   2012-05-25 11:20:39 IP :   
ㅋㅋㅋㅋㅋㅋ바보
양희창   2012-05-25 12:35:29 IP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했네
지혁   2012-05-26 17:44:22 IP :  
수고햇엉ㅋㅋ나 밥좀사줘
이수진   2012-05-27 08:32:08 IP :  
보람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정민   2012-05-28 23:42:14 IP :  
아름아....♥ㅋㅋㅋㅋㅋ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672  회타미타미>.<   2010/05/14 425
671  이번이 마지막....  [3] 2002/04/20 426
670  앗...  [1] 2004/07/12 426
669    [re] 질문!!!  [54] 2005/04/20 426
668    [re] 정은양이 알고있는 욕들을 나열해보시오  [4] 2005/06/13 426
667    [re] 하세요~ㅋㅋㅋㅋ  [1] 2008/05/25 426
666    [re] 얼룽해욤  [3] 2009/04/14 426
665  개교기념일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   2009/04/28 426
664    [re] 이히~  [5] 2010/04/04 426
663    [re] ㅎㅎㅎㅎ   2010/05/03 426
662  해린아회탐이닷   2010/05/09 426
661  키키킥화이팅!!!   2010/05/17 426
660    [re] 너도 이거 안하면 가만 안두게써  [8] 2011/06/19 426
659  ㅋㅋ 질문이샤~  [2] 2002/04/21 427
658    [re] 회탐10   2005/08/11 427
657    [re] 고고고고고고고  [9] 2008/04/16 427
656    [re] 희주야 받앙  [9] 2008/05/11 427
655  회탐2   2009/05/17 427
654    [re] 교령이는회탐을넘겨여  [23] 2010/04/28 427
653  민아~~   2002/05/14 428
652    [re] ㅋㅋㅋ당장해  [7] 2008/04/01 428
651    [1] 2008/04/11 428
650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1] 2008/11/18 428
649  차누야~~~~~~~~~~~~~~~~~~~~~  [1] 2009/05/14 428
648    [re] 오늘만기본질문올릴게요><  [6] 2009/05/28 428
647    [re] 진욱앙.  [8] 2010/04/02 428
646    [re] 문경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2010/06/13 428
645    [re] 대답!   2002/04/19 429
644    [re] 질문 있어요!!!!  [6] 2002/04/24 429
643  짝퉁주인공정하기놀이   2002/04/24 429
642  즐거운회탐~~~~빠라바라밤 빠라바라밤 빠밤빠빰빰빠 ~~  [1] 2005/04/25 429
641    [re] 바다랏요  [7] 2008/05/15 429
640    [re] 고고고고  [12] 2008/05/20 429
639  피자가조아피자가조아피자피자피자피자피자피자  [2] 2008/05/28 429
638    [re] 널위해 퍼왔당 ㅋㅋ  [6] 2008/06/13 429
637    [re] 회탐하자ㅋㅋ  [1] 2009/07/27 429
636  이것만은 꼭 대답해줘   2010/01/27 429
635    [re] 히히 새로운거찾았어  [6] 2010/04/27 429
634  규철이의 사고는 어느정도의 기초가 있을까요????  [11] 2010/04/29 429
633    [re] 타미타미   2010/05/16 429
632  신우오빠 회탐고고씽~   2010/05/27 429
631  회타미회타미   2010/05/27 429
630  뭉경아 셤기간이징 ㅠㅠ 그래도 전공두개끈났지? 홧팅  [3] 2010/06/13 429
629    [re] 안냥처뤄나   2010/06/28 429
628  폭풍회탐   2011/03/24 429
627  미안3   2011/04/16 429
626  연준아선물   2011/04/18 429
625  연준아선물2   2011/04/18 429
624    [re] 연준아선물3  [3] 2011/04/19 429
623    [re] 도발ㅋㅋㅋㅋㅋㅋㅈㅅㅈㅅ  [6] 2011/06/27 429
[1]..[106][107][108][109][110][111] 112 [113][114][115][116][117][118][119][120]..[125]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