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re] 케미컴에서..
쫀지  2002-04-18 03:09:52, 조회 : 432, 추천 : 64


> 케미컴 선배 동기 다 합쳐서 너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남자가 누구야?


내가 케미컴에서 가장 이상하다고 생각한 사람은 경호랑 용녀오빤데...ㅡㅡa

누가 유능한 덴티스트 알면 소개좀 시켜줘~

둘다 어서 치료해야지!

이 상한거 오래 두면 안 좋아~!!!ㅡ_ㅡa;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8
21:54:40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672  하루늦은 인평이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성행영  [8]  이아름 2012/05/24 34 430
671      나 졸라 착해...  [1]  진호... 2002/04/19 63 431
670  앗...  [1]  홍석원 2004/07/12 95 431
669  ㅋㅋ    봉녀안티 2005/07/08 106 431
668    [re] 회탐10    홍지선 2005/08/11 48 431
667    [re] 채원이 완전 빨리해!!ㅋㅋ  [2]  유채원 2008/04/10 45 431
666    [re] 쩜쩜쩜  [6]  윤지예 2008/04/28 35 431
665    [re] 두혁이에게  [7]  공부안해 2009/04/19 42 431
664    [re] 회탐을시작합시다 짝짝짝  [8]  장진욱 2010/04/01 53 431
663    [re] 진욱앙.  [8]  장진욱 2010/04/02 51 431
662    [re] 히히 새로운거찾았어  [6]  김교령 2010/04/27 70 431
661    [re] 교령이는회탐을넘겨여  [23]  김교령 2010/04/28 58 431
660  규철이의 사고는 어느정도의 기초가 있을까요????  [11]  서하나 2010/04/29 53 431
659  신우오빠 회탐고고씽~    서하나 2010/05/27 106 431
658    [re] 이거슨 회탐  [6]  이수경 2011/05/11 37 431
   [re] 케미컴에서..    쫀지 2002/04/18 64 432
656  흠...    나도궁금 2003/04/22 75 432
655    [re] 시험 공부하다 심심하면 해라~ ^^  [2]  원쉭 2004/10/20 45 432
654    [re] 질문!!!  [54]  수연 2005/04/20 27 432
653    [re] 회탐은 셤기간에도 쉴틈이 없어요~~  [25]  조혜선 2007/04/22 25 432
652  영진이한테 관심이 없구나.... ㅋㅋ  [2]  ㅉㅉㅉ 2007/09/15 41 432
651    [re] 석현이의회탐시간  [7]  장석현 2008/04/02 31 432
650    [1]  완소남 2008/04/11 32 432
649    [re] 식지않아 회탐  [7]  윤지예 2008/04/26 30 432
648    [re] 랄랄라  [9]  허선영 2008/06/12 35 432
647    [re] 널위해 퍼왔당 ㅋㅋ  [6]  허선영 2008/06/13 39 432
646    [re] 심심한 내가 올리는 너의 회탐  [7]  허선영 2008/06/15 33 432
645    [re] 고고고고고  [3]  김한글 2009/04/14 76 432
644    [re] 회타미3    ㄱㅊㅇ 2009/05/08 51 432
643    [re] 지선앙^_^  [10]  ㅂㅈㅅ 2009/05/25 40 432
642    [re] 오늘만기본질문올릴게요><  [6]  경새 2009/05/28 54 432
641  ㅎㅎㅎㅎ  [23]  서하나 2010/04/29 46 432
640  해린아회탐이닷    박신예 2010/05/09 90 432
639    [re] 타미타미    이준형 2010/05/16 69 432
638    [re] 문경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지문경 2010/06/13 36 432
637    [re] 해범이ㅅㄱ  [4]  정해범 2011/04/01 44 432
636    [re] 이거야  [5]  이의중 2005/04/15 23 433
635  즐거운회탐~~~~빠라바라밤 빠라바라밤 빠밤빠빰빰빠 ~~  [1]  카트의제왕 2005/04/25 43 433
634    [re] zzz    이정은 2005/06/13 46 433
633    [re] 20st 보삼  [5]  20st님 2007/05/09 33 433
632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1]  ㅊㅊㅊㄹ 2008/11/18 37 433
631    [re] 즐거운 회탐시간^^  [14]  한그리 2009/04/16 35 433
630  회탐2    지선아..ㅋㅋㅋㅋ 2009/05/17 76 433
629    [re] 회탐하자ㅋㅋ  [1]  문기ㅋ 2009/07/27 48 433
628    [re] ....  [1]  ㅎㅈ 2009/11/16 58 433
627    [re] 승수야    ㅅㅅ 2010/01/01 50 433
626  뭉경아 셤기간이징 ㅠㅠ 그래도 전공두개끈났지? 홧팅  [3]  남해린 2010/06/13 37 433
625  연준아선물    박신예 2011/04/18 75 433
624  연준아선물2    박신예 2011/04/18 98 433
623    [re] 연준아선물3  [3]  조연준 2011/04/19 49 433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106][107][108][109][110][111] 112 [113][114][115][116][117][118][119][120]..[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