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1125
[re] 당신이 지금
추천 : 49 이름 : ****** 작성일 : 2002-07-06 00:16:12 조회수 : 333

>당신이 [지금] 가장 먹고싶은것은 무었입니까
>지금 배불러

>당신이 [지금] 가장 보고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보고픈거 없는데...

>당신이 [지금] 가장 보고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보고픈 사람 부산 내려와서 다봐서 없수다...

>당신이 [지금]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흠...부모님이 젤 좋지...돈주제 밥주제...공짜로 재워주제...

>당신이 [지금] 가장 가고싶은 곳은 어디입니까
>집이 젤 좋다....ㅡㅡ;;

>당신이 [지금] 가장 입고싶은 옷은 무엇입니까
>더운데 무슨 옷이고...ㅡㅡ;;

>당신이 [지금] 가장 사고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흠...집이 젤 갖고싶다...ㅠㅠ

>당신이 [지금] 가장 하고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나? 워3 일단 미션을 다 깨고파...쩝

>당신이 [지금]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역쉬 부모님이다...캬캬~

>당신이 [지금] 가장 듣고싶은 음악은 무엇입니까
>듀크 - party tonight

>당신이 [지금] 가장 보고싶은 영화는 무엇입니까
>없수다...영화에 별로 관심 없어서...그래도 꼽으라면 스타워즈 그거

>당신이 [지금] 가장 보고싶은 TV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TV는 원래 안봅니다...왕건 끝나고 축구 외에는 본적 없음
그래도 꼽으라면 K-리그 중계해주는거..쩝

>당신이 [지금] 가장 버리고 싶은 물건은 무엇입니까
>버릴게 어딨노...ㅡㅡ;
>
>
야,,   2002-07-06 00:31:35 IP :  
너 사고방식이 원래..그러냐...거참..허전하네....
에그에그   2002-07-06 00:55:22 IP :  
너한텐 이제 질문 안해 재미없어
야..   2002-07-06 01:26:09 IP :  
진짜 성의있게좀 해바라..진짜 요즘회탐왜이러냐..
   2002-07-07 02:38:03 IP :  
저 원래 사고방식이 저런데요...ㅡㅡ^
알만한 사람은 알텐데....쩝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722  태풍이 몰아온다!!!   2002/07/05 303
5721    [re] 다같이 배워봅시다. 판관포청천!  [61] 2002/07/05 582
5720    [re] 말 안해도 알쥐? 경호야~   2002/07/05 357
5719    [re] 태풍이 몰아온다!!!   2002/07/05 382
5718  당신이 지금   2002/07/05 338
   [re] 당신이 지금  [4] 2002/07/06 333
5716  해봐랏!   2002/07/06 343
5715    해보죠 머...쩝  [4] 2002/07/07 341
5714  yes...or no  [2] 2002/07/08 337
5713    [re] yes...or no  [2] 2002/07/08 364
5712  ______!!!!!!!!   2002/07/10 325
5711  밑에 보면..   2002/07/10 378
5710  네가 생각하는 그대로 정의해봐   2002/07/10 361
5709    [re] ______!!!!!!!!   2002/07/11 433
5708    [re] 밑에 보면..   2002/07/11 382
5707    [re] 네가 생각하는 그대로 정의해봐   2002/07/11 367
5706  이때까시 살아오믄서 가장 황당했던 개꿈은???  [2] 2002/07/11 326
5705  사진  [2] 2002/07/13 298
5704  인평해주~~~   2002/07/13 396
5703  어차피 날짜됬는데 걍 담턴으로 넘기장..(냉무)  [6] 2002/07/15 342
5702  이래서야,, 되는가???  [1] 2002/07/20 271
5701  고박사~! 회탐의 주메뉴가 있거덩~ 알쥐? ㅋㅋ  [1] 2002/07/21 336
5700  질문이요~^^   2002/07/21 339
5699    [re] 질문이요~^^  [2] 2002/07/21 286
5698  해봐해봐해봐~~   2002/07/21 357
5697  해주라~~~   2002/07/22 286
5696  이게 빠졌넹~!   2002/07/22 263
5695  고박사 마음에 들게..   2002/07/22 294
5694  질문입니다................   2002/07/22 277
5693  답~답해~~~~~~~~~죠~   2002/07/22 273
5692  고박답이늦네?   2002/07/23 362
5691    [re] 해봐해봐해봐~~  [3] 2002/07/23 307
5690    [re] 해주라~~~  [4] 2002/07/23 263
5689    [re] 이게 빠졌넹~!  [4] 2002/07/23 293
5688  질문이 너무 없넹~ 걱정이야~ㅋㅋ   2002/07/23 310
5687  질문이 진짜..너무 없어서 큰일이다..ㅋㅋ   2002/07/23 333
5686  ★고사모(고박사 사랑 모임) ★   2002/07/23 319
5685  고사모!!  [1] 2002/07/23 257
5684  부탁해요!   2002/07/23 276
5683    [re] 고박사 마음에 들게..   2002/07/24 282
5682    [re] 질문입니다................  [2] 2002/07/24 244
5681    [re] 답~답해~~~~~~~~~죠~   2002/07/24 254
5680    [re] 고박답이늦네?   2002/07/24 269
5679  난현실적인 질문만 하지..   2002/07/25 333
5678    [re] 질문이 너무 없넹~ 걱정이야~ㅋㅋ   2002/07/25 277
5677  ...........   2002/07/26 300
5676    [re] 질문이 진짜..너무 없어서 큰일이다..ㅋㅋ  [1] 2002/07/26 260
5675  질문!   2002/07/27 353
5674  다시한번~   2002/07/27 262
5673  ***************   2002/07/30 365
[1][2][3][4][5][6][7][8][9][10] 11 [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