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로그인

자 시작해볼까
정해범  (Homepage) 2011-09-04 01:48:05, 조회 : 285, 추천 : 41

>------------제 1단원 OO한 사람 ---------------
>
>주의사항 : 만만한 사람 한명 찍어서 안좋은 질문 다 그사람으로 대답하는 경우,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은 "아 이건 저에요 ㅠㅠ" 이런 경우, 질문을 건너 뛰는 경우 모두 무효입니다. 질문 다시 올릴꺼에요^^
>
>1. 지구멸망 5분전, 마지막으로 Hot한 키스를 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 다리가 팔보다 짧을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 제일 술나라 보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 하루에 가장 많이 생각 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특히 잠들기 전에 꺄악 >.,<
>
>5. 슬슬 여름 되니까 저질 몸 드러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6. 예쁜 옷을 죽이는 몸을 가진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7. 보면 안타깝고 눈물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8. 아직 안친한데 계속 안친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9. 밥 떠먹여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0. 뒷모습만 봐도 Back Hug 해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1. 그가 술을 먹는게 도저히 눈뜨고 볼 수가 없어서 흑기사해주고 싶은 사람(女선배1 女동기1)
>
>12. 만약 아들이라면 키우기 싫을것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tip : 남자든 여자든 아들로 태어난다면 ㅋㅋㅋ ex) 남해린이 아들이라면?
>
>13. 만약 딸이라면 키우기 싫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4. 만약 이사람이 엄마라면 이태희의 인생을 망쳤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5. 만약 이사람이 아빠라면 이태희의 인생을 망쳤을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6. 태희이한테서 돈 뺏을 수 있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7. 태희이가 돈 뺏을 수 있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8. 태희이가 고백하면 바로 OK할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19. 태희이가 고백하면 바로 112에 신고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0. 태희이가 절대 이사람만큼은 나에게 고백 안했으면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1. 태희이가 이사람이 나한테 고백했으면 좋겠다 하고 기다리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2. 범죄자 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3. 소인배 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4. 야한 것만 좋아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5. 진짜 밥 잘 사주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6. 맨날 밥 사준다고 말만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7. 의도적으로 돈 꿔서 안 갚을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8. 부자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9. 없어보이고 거지같이 생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0. 백수/백조(무직남/무직녀)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1. 잉여인간(잉여킹)이어서 부르면 나올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2. 귀여운척 하면 너무 귀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3. 귀여운척 하면 때려버리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4. 솔직히 한번 재대로 때려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안면을 그냥 확! 아오.... 싶은 사람
>
>35. 개념 머릿속에 이식시켜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6. 입 무거울 것 같아서 내 비밀 다 말해주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7. 입이 너무 가벼워서 몸까지 가벼웠으면 날아갔을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8. 취하면 피하게 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9. 정말 남자다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0. 정말 여성스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1. 뇌 질량을 g단위로 나타내야 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2. 천국에 같이 가서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3. 지옥에 같이 가서 유황불에 밀어 넣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4. 정치인이 된다면 온갖 비리에 능통할 것 같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5. 맞짱뜨고싶은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6. 찜질방에서 밤새 수다떨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7. 입담 부러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8. 입담 좀 키웠으면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49. 정해범님보다 '키'마저도 잘난거 없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0. 태희이를 감동시키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1. 열폭(열등감 폭발)하게 하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2. 한치 앞 미래가 안보이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3. 원래 생긴게 아파보이는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4. 화장 지우고 머리 다 넘겨놓으면 웃길 것 같은 사람(女선배1 女동기1)
>
>55. 하도 옷을 못 입어서 명동 데리고 가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해보고 싶은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6. 좋은말로 하면 개성있는 사람 나쁜말로 하면 또라이 같은 사람(男동기1 女동기1)
>
>57. 친구에게 소개시켜줄때 "못생겼고 재미도 없는데 착하다"라고밖에 설명 못할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8. (성형수술 견적 = 일본 지진 피해 복구 금액)인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59. 만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무서운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60. 이사람 몸은 만져보고 연구해보고 싶다(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61. 어떻게 하면 저렇게 생겼을까 궁금한 사람(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 제 2단원 IF 시리즈 ---------------------
>
>주의사항 : (5. 칭찬) 이런거 새로 만들면 무효^^ 가끔 완전 재치있다 싶으면 통과 ㅋㅋ, 각각에 대답에 이유 꼭 달것!!!
>
>62~66. 케미컴 남자선배분 중 제일 사랑하는 4분을 골라바!!
>
>태희이가 제일 사랑하는 남선배님들(위에서 정한 4분)이 물에 빠지셨다.
>
>  (1) 한 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구할꺼야??
>
>  (2) 구해준 사람한테 제일 받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
>  (3) 구해준 사람한테 제일 하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
>  (4) 세 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안구할래??
>
>  (5) 태희이가 거들떠도 안보고 버린 선배가 꿈에 나타나 복수하려고 한다. 제일 피하고 싶은 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
>67~71. 케미컴 남동기들 중 제일 사귀고 싶은 4명을 골라바!!
>
>태희이가 제일 사귀고 싶어하는 남동기들(위에서 고른 4명)이 물에 빠졌다.
>
>  (1) 한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구할래??
>
>  (2) 구해준 남한테 제일 받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
>  (3) 구해준 남한테 제일 하고싶은것??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
>  (4) 세명만 구할 수 있다면 누굴 안구할래??
>
>  (5) 태희이가 거들떠도 안보고 버린 남아가 꿈에 나타나 복수하려고 한다. 제일 피하고 싶은것??
>                1. 세레나데와 키스 2. 오글 돋는 애칭(고를경우 구체적인 애칭도 답변^^) 3. 반지와 청혼 4. 결투신청
>
>72. 초절정모델포스간지남조연준이 꽃이 만개하는 날씨좋은 주말에 태희이만 따로 불렀다. 왜일까??
>
>73. 연준이가 신예누나에게 고백했다. 갈등하는 신예에게 하고싶은 말?? ex) 신예누나는 내꺼니까 건들지 마
>
>74. 태희이가 해범이랑 늦은밤 단둘이 술을 마시다가 누나가 취해 쓰러졌다. 이미 지하철과 버스는 끊긴 상황, 어떻게 할꺼야??
>
>75. 그냥 경은이가 심심해서 불렀다. 어떻게 할꺼야??? 1.욕 2.주먹질 3. 1cm거리에서 눈빛교환 4.키스 5.프러포즈 6. 빼빼로게임
>
>76~79. 태희이가 초능력자가 됬다.
>
>(1)투시안을 가졌다. 케미컴 남자분들 중 가장 투시해서 보고싶은 사람은??(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2)동섭이형의 팔을 가졌다. 제일 먼저 안면을 부수고싶은 사람은??(男선배1 女선배1 男동기1 女동기1)
>
>(3)순간이동을 할 수 있다. 케미컴 남자분들 중 가장 납치해서 감금하고 싶은 사람은??(납치해서 뭐할건지도 써줘 ㅋㅋ 선배 1분 동기 1명)
>
>(4)투명인간이 되었다. 가장 목욕할때 지켜보고 싶은 남자는?? (이건 좀 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80. 깔끔하게!!! 이유,변명 다 필요없이 이름만!!! 이쯤에서 진지하게 밝히는 가장 사귀고 싶은 사람.
>
>81-85. 케미컴에서 가장 좋은 남자분 3명을 일단 골라바 ㅋ(선배님이나 동기 ㅋ^ㅋ)
>
>   (1)3명이 동시에 울고있다. 가장 달래주고 싶은사람??
>  
>   (2)3명이 동시에 고백을 했다. 누구랑 사귈꺼야??
>
>   (3)3명이 동시에 흑장미 신청을 한다. 누구잔을 받을꺼야?? 받고나서는 뭘 시킬꺼구?? ㅋ
>
>   (4)3명과 각각 어깨동무,포옹,키스 포즈로 한장씩 찍는다. 누구랑 어떤 포즈로 찍을꺼야??
>
>   (5)3명과 다 사귀다가 들켰다. 3명중 끝까지 잘못했다고 빌면서 매달려서 다시 사귀고픈 사람??
>
>86. 4명이서 3박4일 유럽여행을 간다. 데려가고싶은케미컴 3명??
>
>87. 4명이서 초특급 중노동 새벽 새우잡이를 간다. 데려가고싶은케미컴 3명??
>
>88. 단 둘이서 놀이공원을 간다. 같이 가고픈 사람은?
>
>89. 철원이형과 함께 무박4일 알콜랜드를 간다. 데려가고싶은케미컴 3명??
>
>90. 인생은 모르는것, 철원이랑 사귀게 됬다. 철원이가 과도한 스킨십을 시도한다면??
>
>91. 제길, 정말정말 싫지만 해범이가 사랑한다고 말한다. 너의 거절 방법은??
>
>92. 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훈녀 서경은에게 고백했다. 서경은의 예상 반응은??
>
>93.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게 살다가 아이를 낳았는데 이런!! 딱 연준이다. 어떻게 하면 아무대서나 술먹지 않게 키울 수 있을까??
>
>94. 새벽2시 케미컴 동기중 아무나 불러서놀고싶다 누구부를껏인가?
>
>95. 케미컴의 독서왕 강명준 이 요즘 사춘기다. 방황하는 그를 올바른 길로 이끌 방법은??
>
>96. 요즘 심하게 놀림받는 넘 착한 연준이, 너무너무 미안하고 이제 그만 놀려야돼는데 자꾸 놀리고 싶다. 심하게 연준이를 놀리는 23기 남아들에게 따끔하게 한마디??
>
>-----------제 3단원 : 일명 제 1라운드 (대답만 잘하면 선배들끼리 싸운다는 ㅋㅋㅋㅋㅋ) -----------------------------------------
>
>97. 24기 남아들 8명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
>
>98. 나 이태희는 적어도 OOO보다는 이쁘다. 여동기중 OOO는 누구?? ㅋㅋ
>
>99. 24기 남아들 8명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
>
>100. 23기 남선배님들의 외모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3위까지(선배님은 존중해드려야되니까 3위까지만^^)
>
>101. 24기 남아들 8명의 지능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
>
>102. 나 이태희는 적어도 OOO보다는 사람같습니다. 24기 동기중 OOO은 누구?? ㅋㅋ
>
>103. 24기 여아들 8명의 지능 순위를 매기면?? 1위부터 8위까지
>
>104. 23기 여선배님들의 지능 순위를 매기면?? (니가 아는 선배들 전부다 순위 매기기)
>
>105. 1~22기 선배님들 중 외모 순위 1등은??
>
>106. 1~22기 선배님들 중 지능 순위 1등은??
>
>--------------제 4단원 : 후기 ------------------------------------------------------------
>
>107. 이태희에게 회탐이란??
>
>109.문제 답변하느라고 지친 태희이에게 가장 독했던 질문 베스트 10은? (다음 사람한테 꼭 올리고픈 질문^^)

>110. 누가올렸을까요?

>111. 이태희에게 케미컴이란???

112. 여자친구는 언제만들건데??

113. 이상형이뭔데??

114. 이태희에게 클럽이란??

115. 이태희에게 이영기란?

116. 이태희에게 정해범이란?



마지막 회탐 불 질러 봅시다 여러분
어서들올려요 어서



바른생활 NZEO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상대에게 상처를 주기보다 같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코멘트 부탁드려요.
2024-02-27
08:51:20


조연준
ㅋㅋㅋㅋㅋㅋㅋ해버미형이 올렸네 2011-09-04
06:45:11

 


조연준
사귀고 싶은 남동기와 제일 사랑하는 남선배는 바꿔서 해줘 2011-09-04
06:45:52

 


그렇다면
사귀고 싶은 남선배와 제일 사랑하는 남동기? 2011-09-04
16:33:02



Name
Password
Comment

  추천하기   목록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22  인평입니당!!~  [6]  주윤영 2011/09/04 37 348
1021  인평질문 14기편임돠~  [3]  재여니 2002/04/29 44 401
1020  인평하고 빨리 넘기고 다음 지목 ㄲ    백민지 2017/06/06 4 123
1019  인평하는데 넘 오래 걸리셈 빨리하셈 ㅡㅡ+(null)    ㅡㅡ 2003/06/30 41 326
1018  인평하세요!    박지송 2006/06/17 29 331
1017  인평하셈(null)  [36]  ㅎㅎㅎㅎ 2003/06/27 34 367
1016  인평하자    흐흐 2007/05/27 25 307
1015  인평한번 가자    우하 2007/05/05 40 298
1014  인평할때가....  [3]  회탐 ♡ 2008/04/13 26 368
1013  인평해조    우하하 2002/05/06 65 397
1012  인평해주~~~    ㅡㅡ 2002/07/13 72 411
1011  인평해주세요~    우히히 2003/04/29 50 365
1010  인평해줘     2003/08/09 29 276
1009  인혜야 회 탐 하 자    ㅅㄱㅇ 2014/05/08 29 194
1008  인혜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ㅅㄱㅇ 2014/05/09 32 196
1007  일교시는 졸리다...  [1]  이수경 2018/04/06 11 122
1006  일기    강명준 2014/04/15 31 192
1005  일단간단한걸로출발하지요  [4]  남해린 2010/05/13 35 343
1004  일라운드    ㅋㅋ 2009/05/28 66 384
1003  일반물리보다 살짝 어려움  [13]  한용현 2011/03/26 33 492
1002  일빠!    배저시 2004/07/22 78 473
1001  일요일밤이라니  [4]  김지현 2013/04/28 61 323
1000  임마뇽님.!!!!!!!!!!!!!!!!!!!!!!!!!!!!!!  [1]  저기 2005/12/13 29 313
999  임마뇽아~    안회장지지자 2005/12/12 44 305
998  임정진!ㅋㅋ     2005/12/17 33 356
997  임현주 ㅎㅇ  [3]  오승언 2013/05/07 52 295
996  있자나...    ㅇㅇㅇ 2002/04/24 73 414
995  잉우영    이수경 2018/04/04 7 89
994  자 ~ 이제 이거 할때가 ㅋㅋㅋ  [2]  석현팬클럽 2008/04/02 22 308
993  자 간다잉~  [2]  하핫 2002/06/10 66 338
992  자 그럼 기분이다    엑소 2016/05/16 10 110
991  자 내가 왔다 ㅋㅋ 이제 시작인가?  [1]  토마토 2005/04/23 37 285
990  자 다들 기다리고기다리던!    신회탐매니아 2008/09/23 32 338
989  자 빨리 올리자고  [4]   2008/08/05 27 399
 자 시작해볼까  [3]  정해범 2011/09/04 41 285
987  자 여기 질문이다  [3]  가장기쁜별 2007/04/19 26 313
986  자 이제 달려보장    양희창 2012/05/07 53 247
985  자 이제 적당히 조절하면서 질문 해주세요 ㅋㅋㅋ  [5]  오정환 2004/05/10 84 422
984  자 이제~    BWS 2005/01/03 31 331
983  자 질문 추가..ㅋㅋ    남박사 2003/04/19 62 298
982  자 패자부활전이다.    회탐좀하시지? 2005/04/16 45 228
981  자!!    ㅋㅋㅋ 2002/06/15 72 457
980  자!! 명주나!! 간단하게 시작해볼까?    남해린 2011/07/26 52 309
979  자!~    ㅋㅋㅋ 2002/06/16 89 428
978  자. 그럼 이제 나도 즐겨볼까?  [7]  정지혁 2012/04/08 66 358
977  자.... 시작해 보까??    ㅁㄴㅇㄹ 2002/06/13 56 340
976  자...관리자..맘대로..  [12]  최병진 2007/06/19 30 575
975  자..~~이런부탁하믄 들어줄쑤 있으까?    멀무러버까?ㅎㅎ 2002/05/18 44 347
974  자..자..    ... 2002/05/30 63 390
973  자~ 질문흐흐....  [2]   2003/04/03 49 261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이전 15개] [1]..[91][92][93][94][95][96][97][98][99][100][101][102][103][104] 105 ..[125]   [다음 15개]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