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0125
[re]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추천 : 33 이름 : ****** 작성일 : 2008-04-17 23:29:31 조회수 : 367

>1. 오늘 하루 몇 번이나 한숨을 쉬었는가?
>- 278번
>
>2. 가지고 다니는 사진이 있는가?
>- 주민등록증/학생증
>
>3. 자신의 목소리는 어떻다고 생각하는가?
>- 굵지도 않고 얇지도 않고
>
>4. 시체 닦는 일에 도전해볼 생각이 있는가?
>- ㅇㅇ  돈 많이 준다고 들었음
>
>5. 길을 걷다 난데없이 연예계로부터 스카웃 제의가 들어온다면?
>- 안간다
>
>6. 여태 헌혈 몇 번이나 했는가?
>- 2번
>
>7. 부모님이랑 사이는 좋은가?
>- 네
>
>8. 나이가 들었음을 느낄 때는?
>- 삭신이 쑤실때
>
>9. 아직은 어리다는 생각이 들 때는?
>- 술집이나 영화관에서 민증 달라 그럴때
>
>10. 남녀간의 우정이 가능하다고 믿는가?
>- 네
>
>11. 화상채팅은 해보았는가?
>- 노
>
>12. 만약 자신이 못생겼다고 남이 말을 하면?
>- 너보단 나아
>
>13. 평소에 외우는 4자성어가 있는가?
>- 유비무환
>
>14. 지금 자명종 시계는 몇 시에 맞춰져 있는가?
>- 아침7시
>
>15. 이메일이 좋은가, 실제 편지가 좋은가?
>- 실제 편지
>
>16. 당신은 전생에 무엇이었을까?
>- ????
>
>17. 삭발할 생각은 없는가?
>- 반삭 했었음
>
>18. 무지개색 염색을 해보고픈 생각은 있는가?
>- 네
>
>19. 가지고 있는 인형이 있는가?
>- 노
>
>20. 하루에 흡연량은?
>- 간접흡연...제1공학관 앞에서 담배 피는사람들 쩔게 많음
>
>21. 가출하면 딱히 갈 곳이 있는가?
>- 가출할 생각 없음
>
>22. 가출 청소년에 대한 생각은?
>- 화풀렸다. 돌아만 와다오ㅠㅠ
>
>23. 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는가?
>- 어렸을때
>
>24. 피부 고운 사람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 와
>
>25. 귀신을 본 적이 있나?
>- 없다
>
>26. 가위눌린 경험이 있나?
>- 수없이 많다;;
>
>27. 부모님한테는 몇 살 때까지 맞았나?
>- 중1
>
>28. 한달 용돈이 얼마?
>- 안세봤음
>
>29. 하루동안 가장 많이 쓴 액수는?
>- 9만원
>
>30. 언제부터 세뱃돈을 줄 것인가?
>- 직업이 생긴 뒤
>
>31. 제일 오래 달려본 시간은?
>- ?30분정도?
>
>32. 가장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은?
>- 김제동.. 똑똑하고 영리 한거 같음
>
>33. 가장 싫어하는 남자 연예인은?
>- 개그맨 김현철
>
>34.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은?
>- 손예진
>
>35. 가장 싫어하는 여자 연예인은?
>- 김희선
>
>36. 가장 화났을 때?
>- 누가 날 이유도없이 진지하게 때렸을때
>
>37. 가장 무서웠을 때?
>- 아빠가 화났을때
>
>38. 가장 떨렸을 때?
>- 케미컴 남녀 대면식!!
>
>39. 남자와 여자의 최대 차이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 남<->여  이거 전에 나왔던 건데
>
>40. 주위에서 자신의 나이를 얼마로 보는가?
>- 20
>
>41. 가장 존경하는 분은?
>- 아빠
>
>42. 받은선물 중 가장기억에 남는 것은?
>- 야구배트
>
>43. 우리나라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소는?
>-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주공아파트 708동 207호 안에 가장 작은방 이불위
>
>44. 가장 좋아하는 말은?
>- 승현아
>
>45. 한 달 전화비는?
>- ...안세봤음
>
>46. ufo를 믿는가?
>- 아ㅣ뇨
>
>47. 복권 사서 당첨된 금액 중 가장 높았던 것은?
>- 안사봤음
>
>48. 가장 좋아하는 날씨는?
>- 흐린날씨.
>
>49. 가장 싫어하는 날씨는?
>- 비오는 날씨
>
>50. 1년 365일 중 가장 좋아하는 날은?
>- 10월 6일
>
>51. 백수들을 볼 때마다 어떤 생각이 드는가?
>- 나도 저렇게 되는거 아닌가;;
>
>52. 최고로 많이 나왔던 택시 요금은?
>-3500원
>
>53. 찜질방에 가본 적이 있는가?
>- 네
>
>54. 혈액형이 뭐야?
>- A
>
>55. 작년에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 수능 성적표 받아보는날
>
>56. 이번 여름에 놀러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 일본
>
>57. 당신은 친구들과 야한 이야기를 자주 하는 편인가?
>- 아니요
>
>58. 아무것도 먹지 않고 몇 일까지 버티겠는가?
>- 3일
>
>59. 문득 지금 생각나는 사람의 이름을 쓴다면?
>- 이명박
>
>60. 당신의 첫사랑은 지금 뭐하고 있을까?
>- 몰라요
>
>61. 지금 입고 있는 속옷 색깔은?
>- 변태
>
>62.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속옷 색깔은?
>- 검은색
>
>63. 음란물을 본적이 있는가 ?
>- ..........
>
>64. 혼전순결은 꼭 지켜야한다고 생각하는가?
>- 왠만하면
>
>65. 경찰서에 간 적이 있는가? 있다면 왜갔나?
>- 없다
>
>66. 어떤 사람이 왕따가 된다고 생각하는가?
>- 자기만 생각하는 사람
>
>67.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안 하고 있다면 무엇을 하고 있을까?
>- 잔다
>
>68. 자살을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있다면 언제였는가?
>- 없다
>
>69. 술 먹은 다음날 아침은 주로 무엇으로 해장을 하는가?
>- 냉수 2컵
>
>70. 여자(혹은 남자)로 태어난다면?
>- 태어난다면 뭐요?
>
>71. 자신의 가장 친한 동성친구가 사랑을 고백한다면?
>- 누구? 나한테?
>
>72. 모으고 싶은 것이 있다면?
>- 년도별 동전
>
>73. 말하는 새를 키운다면 맨 먼저 무슨 말을 가르칠 것인가?
>- 승현아
>
>74. 장난 전화 걸어본 경험 있나?
>- 네
>
>75. 왜 연예계에 진출을 하지 않는가?
>- 날 안찾아서
>
>76. '대를 위해서 소를 희생한다' 다수결 법에대한생각은어떤가?
>- ㄴㄴ
>
>77. 현재 통장에 들어있는 금액은 얼마나?
>-150만원?
>
>78. 현재 지갑에 얼마나 들어있는가?
>- 6천원(어제는 300원)
>
>79. 핸드폰이 있는가?폰 번호에 특별한 의미라도 있는가?
>- 있는데 번호는 별로 으미 없음
>
>80. 사형제도는 필요하나, 필요하지 않나? 그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 필요하다.  없으면 범죄 늘어날듯
>
>81. 여자의 키는 보통 얼마정도가 알맞다고 보는가? 그럼 남자는?
>- 160. 175
>
>82. 연예인 사인을 받은 적이 있는가?누구것인가?
>- 연예인 사인은 없음. 야구선수들은 있는데;;
>
>83. 눈과 비 중 어느 쪽을 더 좋아하는가?
>- 당근 눈
>
>84. 아침은 꼭 먹는다는 주의인가?
>- 시간있으면
>
>85. 푼수같다는 생각은 해 본 적이 있는가?
>- 네
>
>86. 점, 궁합, 사주팔자를 믿는가?
>- 아니오
>
>87. 뭔가를 훔쳐본 적이 있는가?
>-있을듯
>
>88. 싸가ㅈㅣ 없는 초등학생을 만난다면?
>- 헤드락
>
>89. 노래방에서 몇 시간까지 있어봤는가?
>- 4시간
>
>90.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공개프로포즈를 할 수 있겠는가?
>- .... 정말 좋아한다면 가능
>
>91. (반대로) 자신이 공개프로포즈를 받았다면?
>- 받아준다;; 할일은 없겠지만
>
>92. 남자는 무엇을 갖추어야 한다고 보는가?
>- 매너
>
>93. 그럼 여자는?
>- 믿음
>
>94. 지금 어디에서 컴퓨터를 하고있는가?
>- 집에서
>
>95. 캬바레에 가본 적이 있는가?
>-? 캬.바.레.가 뭐하는 데에요?
>
>96. 당신의 가장 절친한 친구가 은행 털고 외국으로 도망가자고 한다면?
>- 헤드락
>
>97. 가장 감명깊게본책의 제목은?
>- 일반물리학
>
>98.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의 제목은?
>- 세븐데이즈.. 반전 생각지도 못했음
>
>99. 현재 사랑하는 사람(애인)이 있는가?
>- 글쎄
>
>100.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
>-21기 너무 친해져서 싫증날 정도로 친해지자
>
>
승현아   2008-04-18 00:00:42 IP :  
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승현아좋아?
조혜선   2008-04-18 09:05:46 IP :   
무지개색 염색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우리학교 이상한 애들이 하고다니는건데 꼭보고시품...
ㅋㅋㅋㅋㅋㅋㅋㅋ   2008-04-18 14:59:49 IP :  
중국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772    [re] ______!!!!!!!!   2002/07/11 435
5771    [re] ~  [2] 2009/04/08 340
5770    [re] ~~~~~   2016/04/20 142
5769    [re] ~~~~~~!   2016/04/12 179
5768    [re] 뚓탸랑 땀뀨~~~  [4] 2018/03/30 143
5767    [re] 쓔경  [1] 2017/06/02 147
5766      [re] §14기 선배님들~§  [1] 2002/05/28 324
5765        [re] §15기 우리 동기들~~§  [1] 2002/05/28 397
5764    [re] §윗기선배님들~~§   2002/05/28 367
5763    [re] ※모든 문항에는 반드시 이유도 적어주세요!  [4] 2002/05/22 347
5762    [re] ☆☆나는 어떤 이미지??☆☆  [2] 2002/05/29 343
5761    [re] ★ ★ ★ ★ ★ ★ ★ ★ ★  [3] 2002/05/28 337
5760    [re] ★공격★   2014/05/26 205
5759    [re] ★판타지의 세계루 초대합니다!!!★   2002/05/06 476
5758    [re] ◆※경고합니다!※◆   2002/05/06 500
5757    [re] ♥   2016/05/31 114
5756    [re] ♥♥   2016/05/31 136
5755    [re] ㄱㄱ  [8] 2009/04/14 479
5754    [re] ㄱㄱ   2016/04/14 143
5753    [re] ㄱㄱ  [1] 2016/05/24 140
5752    [re] ㄱㄱ  [5] 2017/04/16 112
5751    [re] ㄱㄱ~  [4] 2008/07/09 462
5750    [re] ㄱㄱㄱ  [8] 2008/04/19 409
5749    [re] ㄱㄱㄱ  [5] 2008/07/19 345
5748    [re] ㄱㄱㄱ  [2] 2009/04/18 362
5747    [re] ㄱㄱㄱ  [7] 2010/05/16 448
5746    [re] ㄱㄱㄱ   2017/04/07 169
5745    [re] ㄱㄱㄱ~~  [4] 2009/04/24 499
5744    [re] ㄱㄱㄱㄱㄱ  [4] 2008/05/13 396
5743    [re] ㄱㄱㄱㄱㄱ  [3] 2008/06/12 392
5742    [re] ㄱㄱㄱㄱㄱ   2013/05/07 268
5741    [re] ㄱㄱㄱㄱㄱㄱ  [8] 2008/05/20 430
5740    [re] ㄱㄱㄱㄱㄱㄱㄱ  [1] 2013/05/26 423
5739    [re] ㄱㄱㄱㄱㄱㄱㄱㄱㄱ  [3] 2009/04/03 338
5738    [re]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 2008/04/10 335
   [re]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3] 2008/04/17 367
5736    [re]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8] 2012/05/07 320
5735    [re]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3] 2011/07/14 375
5734    [re] ㄱㄱㅆ  [2] 2011/07/17 384
5733    [re] ㄱㄱㅎㅎ  [4] 2011/08/04 371
5732    [re] ㄱㄱㅎㅎ2  [2] 2011/08/06 407
5731    [re] ㄱㅁㅊ안하면ㄷㅈㄷ  [399] 2006/06/15 1901
5730    [re] ㄱㅇ   2015/04/11 214
5729    [re] ㄱㅇ ㅎㅌ   2016/05/11 163
5728    [re] ㄱㅇㅂ   2015/05/28 126
5727    [re] ㄱㅇㅇ ㄱㄱ   2016/05/11 156
5726    [re] ㄱㅇㅈ  [1] 2015/04/11 243
5725    [re] ㄱㅊ   2016/06/09 151
5724    [re] ㄲㄲㄲ  [1] 2005/10/14 574
5723    [re] ㄴㅇㄹㄴㅇㄱㅈ  [8] 2008/04/10 504
[1][2][3][4][5][6][7][8][9] 10 [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