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0125
[re] 뇌물비리있는 대답!
추천 : 62 이름 : ****** 작성일 : 2002-04-20 00:23:50 조회수 : 439

>1.무지개의 7가지 색깔과 어울리는 이미지의 사람을 각각 대시오..(이유 포함해죠)
   빨-재현이~(술먹음 완젼 얼굴 레드되자너~ㅋㅋ)
   주-재연이(항상 붉으스름하게 내츄럴 볼터치하자너~ㅋㅋ)
   노-재경언니(노란옷 입은거 마늬봤어~ㅎㅎ)
   초-경자언니(초롱초롱~할거 같아서!ㅋㅋ)
   파-상준이 (.......ㅡ_ㅡa;;;)
   남-연석이("남"자로 시작하니까...걍 떠올랐어!남궁연석!ㅡ.ㅡa)
   보-수연언니(보라색 잘 소화할꺼 같아서~!)

>2.은근히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많이 울리고 다닐꺼 같은 사람은? (14,15기 각각)
  14기-진주언니!
  15기-은희! (나 잘했어?*.*ㅋㅋㅋ)

>3. 케미컴에서 가장 이뿐 꽃미녀 꽃미남은 누구라고 생각해? (14기 ,15기 각각)
   꽃미녀-은희(은희야~!나 대박 이뿌지? 앗싸~!낼 딸기쥬스닷!!캬캬캬)
   꽃미남-연석이~^^연석이 원빈이랑 붕어빵인거 같어~
              (나 뇌물에 약한거 알면서!! 연석아, 언제 만날까???)

>대답하기 힘들면 전지현 장나라 조인성 원빈 닮은 사람은?  (없다는거 알지만..ㅋㅋㅋ)
>
>              
박은희   2002-04-20 00:33:31 IP :   
난 뇌물같은거 안쓰는데~은지야 너가 솔직히 쓴거 맞지?난 연석이처럼 뭐사준다고 안했는데~너 솔직하게 쓴거 맞지?호호호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5772    [re] 대망의 백문제  [11] 2010/05/15 443
5771    [re] 회탐8**  [4] 2009/05/17 443
5770  숨니~!!!!!!!!!!!!!!!!!!!!!!!!!!!!!!   2009/04/28 443
5769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5] 2008/11/18 443
5768    [re] 대답이 늦네..  [6] 2008/04/03 443
5767    [re] 해줘제발  [9] 2007/04/20 443
5766  ----------------------------------------------종욱이 차례----  [4] 2005/10/01 443
5765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5] 2005/04/12 443
5764    [re] 천희야~   2004/05/21 443
5763    [re] 지환이가 안했던 그 문제의 캐스팅!!!이거 해주세요~^^질문몇개는 고쳤어요~^^  [7] 2003/05/02 443
5762  인탐인탐 ㅠㅠㅠㅠ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3] 2012/06/23 442
5761  회탐선물투척@_@   2011/09/06 442
5760  신예야~  [6] 2010/09/07 442
5759  문경아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6/13 442
5758  회탐빨리해 신우횽 ㅋㅋㅋㅋㅋㅋ   2010/05/31 442
5757    [re] 수고수고수고  [11] 2010/05/24 442
5756  승수야 시작햄   2009/11/26 442
5755    [re] 행복한 방학 ♥  [2] 2009/06/21 442
5754  숨닝닝   2009/04/28 442
5753    [re] ㅋㅋㅋㅋㅋ  [11] 2008/06/27 442
5752    [re] 짝짓기~  [5] 2008/04/14 442
5751    [re] w  [7] 2005/06/03 442
5750  보연아~~~~~~~~~~~~~~~~~~~~~~~~~~~~~~~~~~~~~~~~~~~~~~~~~~~~~~~~~~~~~~~   2003/06/04 442
5749  자!!   2002/06/15 442
5748  여자 밝히는 희창이........   2012/04/17 441
5747  태희야얼렁행ㅋㅋㅋㅋㅋㅋㅋ   2011/09/06 441
5746    [re] 켐  [2] 2011/05/01 441
5745    [re] 좀힘들라나  [7] 2010/09/24 441
5744  잘한다   2010/09/13 441
5743  인평이에요 ㅋㅋㅋㅋ다음은 누굴까여..?  [9] 2010/05/13 441
5742  야너어댜   2010/05/10 441
5741  교령아 생일완죠니죠니 축하행^^ 생일빵마자야징!!ㅋㅋㅋㅋㅋ  [3] 2010/04/22 441
5740    [re] 이것만은 꼭 대답해줘  [3] 2010/01/29 441
5739    [re] 타미7  [4] 2009/05/08 441
5738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2] 2008/11/18 441
5737  18,19기 매력을 분석해조씀 조케써  [2] 2006/09/10 441
5736    [re] 이런;; 대략 난감하다 ㅠㅠ 회탐 정말 난감하다! ㅠㅠ  [8] 2005/05/02 441
5735  노예노예노예  [3] 2005/05/01 441
5734  빨리안하면 질문 계속올라간다   2011/03/31 440
5733  ^^   2009/12/08 440
5732  망하면안대 ㅜㅜ  [1] 2009/09/02 440
5731  ㅋㅋ   2009/06/16 440
5730    [re] 공부 어짜피 안할거 회탐이나 ㄱㄱ~~  [28] 2007/04/22 440
5729    [re] 케미컴은...  [5] 2004/05/23 440
5728    [re] 1번타자로 회탐을 하시는 소감은? ㅋㅋㅋㅋ   2002/04/18 440
5727  빨리빨리  [2] 2011/04/12 439
5726    [re] 재밋는회탐해여신우형ㅋㅋㅋㅋㅋ  [3] 2010/06/02 439
5725    [re] 캐스팅을 하자~~~  [8] 2008/04/13 439
5724  이거 매번하던데  [5] 2008/03/28 439
5723    [re] 이제 이것두 귀찮다..니가 마지막이다.. 연석이 떄 뺴구,...  [2] 2002/05/05 439
[1][2][3][4][5][6][7][8][9] 10 [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