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6222.   1125
[re] 이젠회탐의기본이되버린.........자간다
추천 : 102 이름 : ****** 작성일 : 2006-08-21 16:26:39 조회수 : 633
>18,19기 남녀한명씩쓸것.
>
>1.눈이 가장 이쁜사람
> 박재현 안아련 박훈민 이지아
>2.코가 가장 이쁜사람
>박재현 안아련 박훈민 이지아
>3.입이 가장 이쁜사람
> 박재현 안아련 박훈민 이지아
>4.전체적 얼굴이 가장 이쁜사람
> 박재현 안아련 박훈민 이지아    ( 눈코입다이쁘시니환상적인얼굴정도 ㅋㅋ )
>5.전체적 몸매가 가장 이쁜사람
> 배경복  임정진 정재민 구혜림
>6.다리곡선이 이쁜사람
> 배경복 안아련 김정수 김혜초 ( 간지작살 ㅋㅋ)
>7.허리곡선이 이쁜사람
> 정철완 이수연 김동규 이란
>8.풍기는 분위기가 좋은사람
> 정철완 임정진 박훈민 김은지
>9.웃는 모습이 가장 이쁜사람
> 박상곤 임정진 정재민 이지아
>10.말하는 모습이 가장 이쁜사람
> 배경복 김수경 오동엽 이란
>
>
>
>
>( 이하 질문은 if절을 사용해도 좋슴...~일것 같은사람으로 해석)
>
>11.가장 순박한사람
> 박재현 임정진 오동엽 남궁ㅋㅋ
>12.가장 순수한사람
> 배경복 임정진 윤홍식 이지아
>13.가장 지적인사람
> 박상곤 이정은 김동규 김은지
>14.가장 엽기적인사람
> 정철완 안아련 윤홍식 김혜초
>15.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
> 정우정 임정진 정재민 우나원
>16.동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
> 박상곤 안아련 오동엽 이란
>17.이성에게만!!! 인기가 좋을사람
> 15.동일
>18.동성에게만!! 인기가 많을사람
> 16.동일
>19.가장 귀여운사람
> 나나나 ㅋㅋㅋㅋ 귀엽고싶고
>20.가장 깜찍한 사람
> 나나나 ㅋㅋㅋㅋ 깜찍하고싶고
>21.가장 요조숙녀일것 같은 사람(남자도)
> 배경복 이수연 민홍식 신혜원
>22.이성친구를 가장많이 사귀어봤을것 같은사람
> 정우정 임정진 정재민 우나원
>23.바보같은사람
> 이거이거고르기너무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천사같은사람
> 배경복 이수연 김정수 구혜림
>25.개성있는사람
> 박상곤 안아련 윤홍식 김혜초
>26.스타일리쉬한사람
> 정우정 임정진 정재민 이지아
>27.아가페적 사랑만 할것 같은사람
> 아가페적이뭡니까 ? ㅋㅋㅋㅋㅋ 지식인귀찮으므로 패스 ㅋㅋㅋㅋ
>28.육체적인 사랑만 할것 같은사람
> 박재현 김수경 윤홍식 신혜원
>29.정신적으로 정신병이 있을것 같은사람
> 박상곤 안아련 민홍식  김혜초
>30.엉덩이가 가장 예쁜사람
> 엉덩이까지살펴보지못한점사과그립니다.(--)(__) ㅋㅋㅋ
>31.가슴이 가장 예쁜사람
> 가슴까지살펴보지못한점사과그립니다.(--)(__) ㅋㅋㅋ
>32.왕자병,혹은 공주병이 있는사람
> 정철완 임정진 민홍식 김혜초
>33.정이 많은사람
> 박상곤 안아련 오동엽 김은지
>34.엄마,아빠한테 잘해줄사람
> 박상곤 김수경 민홍식 이란
>35.애교가 많을사람
> 배경복 임정진 윤홍식 이지아
>36.변태적 행동을 좋아할것 같은사람
> 박재현 임정진 윤홍식 김혜초 ( 만족하실지모르겟군요 ㅋㅋㅋ )
>

나이거네번째스는고예요 ㅜㅜㅜ
왜이리잘날라가는지모르겟음다
힘들어서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동정좀던져주세요 ㅜㅜㅜㅜㅜ
ㅋㅋ   2006-08-21 16:31:57 IP :  
동정 한개요
GG   2006-08-21 22:20:56 IP :  
너무 대충 하신듯? ㅋㅋ
asd   2006-08-22 21:32:22 IP :  
님하
안아련회장님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언니   2006-08-22 21:59:47 IP :  
남궁이 줄을 잘선다.
세상을 알어.................ㅋㅋㅋ
1   2006-08-23 10:04:10 IP :  
인기는 뭔..ㅠㅠ
Name Pas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6222    [re] 또 부쳐야지...  [434] 2002/06/14 15377
6221  회탐추천이여~~  [20215] 2002/04/17 7613
6220    [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나도왜하는지 ㅋㅋㅋ몰라  [874] 2012/06/11 5155
6219    [re] 환수시작  [954] 2012/06/23 4211
6218  랄랄라  [2062] 2008/06/11 3866
6217    [re] ㅋㅋ  [843] 2009/06/17 3641
6216  곽개미의 이상형  [664] 2007/05/01 2861
6215    [re] 난....  [216] 2002/04/19 2355
6214    [re] ㄱㅁㅊ안하면ㄷㅈㄷ  [399] 2006/06/15 1903
6213  문환아넌넘재밋는거가타  [286] 2011/06/22 1752
6212    [re] 회타미 돌아왔따  [395] 2012/05/03 1729
notice 2010 회탐 Rule  [12] 2005/04/08 1680
6210    [re] 요거기대 -완성판  [153] 2010/04/01 1480
notice 2013 회탐 Rule  [15] 2013/03/21 1325
6208  사랑스러운신예  [50] 2010/09/13 1264
6207  외계어 기사 1급 시험을 보시오~  [2] 2002/05/06 1144
6206    [re] 계획서 제출 바람!  [9] 2002/06/10 1065
6205  여기서부터 최유내님의 회탐이 시작합니다 ㅋㅋㅋ   2012/04/19 1038
6204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멤버십 회원 선발 안내입니다^^;  [40] 2005/10/24 1033
6203    [re] 어서  [41] 2007/05/19 981
6202    ㄴ ㅔ~~성실히...^^ㆀ   2002/07/04 966
6201    [re] 케미컴에서~~ㅎㅎㅎ  [4] 2003/05/21 959
6200    [re] 처음..회탐에 질문올려보는 기념으로....ㅋㅋ  [71] 2011/05/09 915
6199    [re] ...........  [4] 2004/04/20 857
6198    [re] 앞에서갖구왔다  [6] 2003/08/24 837
6197  형이 찾기 힘들어서 그런다..  [2] 2003/08/19 809
6196  천문천답~~  [5] 2004/04/28 786
6195    [re] 회탐하기싫으면  [5] 2008/05/09 778
6194    [re] ㅋㅋㅋ 애들이 안하니..나라도 널 ..ㅋㅋ  [4] 2003/08/16 775
6193    [re] 여인천하,명랑소녀,유리구두!작가의식발휘하여작성!ㅋㅋ  [3] 2002/04/18 754
6192  환수시작  [123] 2012/06/19 735
6191  야 신철원이 빨리해  [10] 2010/07/03 730
6190    [re] 미모여기장란이님~안하면뒤진다ㅋㅋㅋㅋ  [3] 2006/05/31 698
6189    [re] ㅋㄷㅋㄷㅋㄷ   2003/08/17 692
6188  회탐 게시판이에요..잘 쓰세요..  [1] 2002/04/14 692
6187  궁그매...  [1] 2002/04/18 681
6186    [re] 승수야 시작햄  [1] 2009/11/27 656
6185  첫번째 회탐 주인공 추천...   2002/04/15 637
6184    [re] 아잉  [3] 2005/10/22 636
6183    [re] 성래야 고백할게 있는데  [9] 2011/05/23 635
   [re] 이젠회탐의기본이되버린.........자간다  [5] 2006/08/21 633
6181    [re] 폭풍회탐의 시작이다 수고하렴아가들ㅋ  [29] 2011/03/28 632
6180    [re] 아직도 회탐하는거지???  [1] 2004/07/22 632
6179    [re] 이런게 재밌다 ㅋㅋㅋ  [16] 2008/04/22 623
6178    [re] 회타미  [9] 2011/03/16 614
6177    [re] 승현이 너무 성의없어!! 옛다~  [7] 2008/04/18 614
6176  준형아 수고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0/05/19 613
6175  여인혜 인평입니다!   2014/05/12 611
6174  앞에서갖구왔다   2003/08/24 609
6173    [re] 21기는 답변을 달으시오~!냉큼!ㅋㅋㅋㅋㅋ  [5] 2008/11/18 608
1 [2][3][4][5][6][7][8][9][10][11][12][13][14][15]..[125]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